반복영역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좌측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 News&ActivityISysE Blog

ISysE Blog

프린트페이스북

어서와, ‘IsysE Halloween‘은 처음이지? Welcome to IsysE Halloween!

2016.11.15 14:50

   

 

 

할로윈은 서양에서 시작되었지만 최근에는 국내에서도 대중적인 문화축제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에 카이스트 IsysE 할로윈 역시 해가 지날수록 발전해나가고 있는데요, 올해로 7회째인 IsysE Halloween Party의 규모와 열기가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다는 소문을 듣고 그 뜨거운 현장에 직접 다녀왔습니다! 올해 할로윈은 IsysE 학생들 위주로 진행되었던 기존과는 달리 학과에 상관없이 모두가 함께하는 행사로 규모를 확대하였습니다. 준비된 장소가 부족할 정도로 많은 학생들이 축제를 즐겼습니다. 그중 각양각색의 할로윈 코스튬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는 이들이 있었으니, 할로윈 코스튬 콘테스트가 빠질 수 없겠죠?  

 

   

 

Q. 할로윈 코스튬 콘테스트에서 당당히 1등을 거머쥐신 소감이 어떠세요? A. (Left)컨셉은 타락천사에요. 1년에 한 번 뿐인 행사인데 제대로 해보고 싶어서 한 달 전부터 코스튬을 해외 직구로 구했습니다. 이렇게 1등을 하게 되어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이런 즐거운 파티에 게임이 빠질 수 없겠죠? ‘할로윈 단어 빙고 게임’과 ‘빨리 먹기 게임’이 파티의 분위기를 더욱 업!시켜주었습니다.

 

     

 

할로윈 파티에 신나는 음악과 재미있는 볼거리가 함께 해야죠~ FUZE의 디제잉과 MINDFREAK의 마술 공연이 할로윈의 열기를 고조시켰습니다.

 

 

 

 

MINDFREAK : “ IsysE 할로윈 파티의 외국인분들을 위해 처음으로 영어로 마술을 진행해 미숙한 점이 많았습니다. 또 파티 분위기에서 마술을 선보이는 것도 처음이었네요. 다음번에는 이런 점들을 고려해서 더 재밌는 마술 공연을 보여드리고 싶네요.”

먹거리부터 볼거리, 즐길 거리 가득했던 제 7회 IsysE 할로윈 파티가 느껴지시나요? 이렇게 성공적인 할로윈 파티가 개최될 수 있도록 힘써주신 산업 및 시스템공학과 학생회, 그리고 제임스 모리슨 교수님의 소감을 짧게 들어보았습니다.

 

 

학생회 : “ IsysE 할로윈 파티의 외국인분들을 위해 처음으로 영어로 마술을 진행해 미숙한 점이 많았습니다. 또 파티 분위기에서 마술을 선보이는 것도 처음이었네요. 다음번에는 이런 점들을 고려해서 더 재밌는 마술 공연을 보여드리고 싶네요.”  

 

 

모리슨 교수님 : “ 우선, 이번 할로윈 파티는 타과 학생들까지 어우르는 행사로서 큰 의의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본래 파티의 취지였던 외국인 학생들과의 교류의 장 역할도 충분히 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시험기간 직후의 행사라 준비 기간도 촉박했고 학생들의 참여도가 적지 않을까 걱정했었어요. 그런 생각이 무색하리만큼 많은 학생들이 파티를 즐기러 와주셔서 무척 기쁘고 보람을 느꼈습니다.”  

 

지금까지 사진과 짧은 글을 통해 KAIST 산업 및 시스템공학과 할로윈 파티의 이모저모를 살펴보았는데요, 파티의 뜨거운 열기가 잘 느껴지셨나요? IsysE 할로윈 파티의 진화는 어디까지인지 벌써부터 내년 할로윈이 기대됩니다. 다음 할로윈 파티에서 만나요^^  

 

신승재

Shin seung jae

E-mail : tmdwo0910@kaist.ac.kr

Phone : 010 - 4723 - 0908

ListEditDelete